2013. 12. 1.

『real 영국은 주말에 오픈한다』 e-Book 출간


『real 영국은 주말에 오픈한다: 캔버스에서 침실까지, 영국의 오픈 스튜디오를 가다』가 전자책으로 출간되었습니다!



작년 7월 종이책이 나온 이후 지금까지, 여러 장소에서 많은 분들을 만나 다양한 이야기들을 나눌 수 있었던 시간은 정말 신나고 즐거운 경험이었습니다.

초보 작가의 책을 널리 알리기 위해 애써 주신 출판사 이봄 식구들, 짧지 않은 시간 동안 블로그에 연재할 수 있는 기회를 주셨던 주한영국문화원, 제 책에 관심을 가져주신 언론 및 도서관 관계자 분들, 독자 및 학생들과 만날 수 있는 귀한 자리를 마련해주신 선생님들, 그리고 영국의 오픈 스튜디오 이야기를 재미있게 읽고 들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.

특히 저의 책을 읽고 감상평을 써 주신 분들께는 더욱 고맙다는 말씀을 드리고 싶네요. 길든 짧든, 호평이든 악평이든 서평을 쓴다는 게 여간한 애정 없이는 하기 힘들다는 사실을 저 역시 잘 알고 있거든요. 온라인 서점, 홈페이지, 블로그, SNS, 출판 관련 저널 등 다양한 매체에 남겨 주신 한 분 한 분의 귀한 글들이 제게는 날카롭고 따뜻한 격려가 되었습니다. 늦었지만 이렇게나마 감사 인사드립니다.

아무쪼록 모두들 행복하시고, 저는 소중한 인연들을 계속해서 이어나가며 열심히 활동하는 모습 보여드리겠습니다.

고맙습니다.



* 구입 후 바로 읽기가 가능한, 종이책보다 가격도 저렴한 e-Book으로, 영국의 오픈 스튜디오를 즐겨 보세요~

교보문고
YES 24
인터파크
알라딘
반디앤루니스

댓글 없음:

댓글 쓰기